학생·교육

KNU School Of Medicine

동아리

동아리

전체 | 축구동아리 'M-11'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18-09-05 13:23 조회1,394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경북대학교 유일의 축구동아리 M-11입니다.

 

 



Q. M-11! 무엇을 하는 동아리인가요?
A. 바쁜 의과대학 생활 중에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끼리 모여 실력에 관계없이 축구를 즐기고 또 축구외에도 서로 친목을 다지며 즐겁게 노는 동아리입니다. 2018년 현재 28대까지의 동아리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축구라는 하나의 관심사로 끈끈하게 이어져 있습니다.



Q. M-11 동아리원이 된다면 어떤일들을 하게 되나요?
A. 매주 월요일 동아리원 모두가 모여 2시간씩 잔디구장에서 축구를 합니다. 여름방학에는 "전지훈련"과 전국의대생축구대회인 메디컬대회의 예선전인 "부대경 메디컬리그"에 참여하게 됩니다. 또한 학기중에는 "봄 대경의사회친선대회", "가을 대경대회" 이렇게 두번의 대회가 있습니다. 겨울에는 뭐하나고요? 겨울방학에는 긴 방학을 즐기시면서 하고싶은일, 여행 등을 맘껏 즐기시면 됩니다.



Q. M-11에서 어떤점을 얻어갈 수 있을까요?
A. 여러분 같이 땀을 흘리며 얻은 친구들 한명씩은 있을 겁니다. M-11에서도 마찬가지로 서로 공동의 목표를 위해 이야기하고 운동하며 끈끈한 선후배 관계를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선수끼리만 친해지는 것 아닐까 걱정하실 수 있지만 예과1학년부터 본과4학년까지 70여명의 선수, 매니저가 같은 관심사로, 또는 즐거운 자리들을 통해 끈끈하게 지내고 있다는 것 말씀드리고 싶네요!
또한 따로 시간내서 운동하기 힘든 의대생활에서 자기가 좋아하는 운동으로 땀을 흘리며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훈련을 통해 얻은 체력으로 다시 활력을 얻어 공부 할 수 있는 것이 최대의 장점인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