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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 2017학년도 겨울계절수업 수강취소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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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교무행정실 작성일17-11-27 08:56 조회62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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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학년도 겨울계절수업 수강 취소을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수강취소가 필요한 학생은 붙임을 참고하여 기한내 수강 취소원을 대학행정실로 제출하여 승인을 꼭 

받으시기 바랍니다.


 

. 수강취소 대상 : 질병, 군입대 등 부득이한 사유로 수강을 취소하고자 하는 학생

. 수강취소기간

강좌구분

취소 구분

수강취소원 입력기간

수강취소원 제출기간

환불일(예정)

일반강좌

초중급교양영어

개강전 수강취소

12.14.()~12.15.()

12.14.()~12.15.()

2017.12.21.()

수업일수 1/3선이전 취소

12.19.()이후 입력가능

12.21.()~12.22.()

2017.12.29.()

수업일수 1/2선이전 취소

12.27.()~12.28.()

2018. 1. 5.()

집중수업강좌

개강전 수강취소

12.14.()~12.15.()

12.14.()~12.15.()

2017.12.21.()

수업일수 1/3선이전 취소

12.19.()이후 입력가능

12.20.()

2017.12.29.()

수업일수 1/2선이전 취소

12.22.()

. 수강취소 방법 및 유의사항 ([붙임] 참조)

- 통합정보시스템에서 수강취소원 입출력 기간내 소속대학 행정실에 제출

- 개강 후 수강취소는 수업담당교수의 승인(서명) 필요

- 재이수신청 교과목은 "개강 전 수강취소"만 가능

- 취소일자, 교수서명 및 환불계좌번호(학생명의 통장) 을 반드시 기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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