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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대학원 | 2018학년도 1학기 대학원 심사용 학위논문 접수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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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보건대학원 작성일18-03-27 13:03 조회571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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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학년도 1학기 대학원 심사용 학위논문 접수 안내 

 

2018학년도 1학기 대학원 심사용 학위논문 접수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논문제출 자격을 갖춘 대학원생은 아래 기한내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심사용 학위논문 제출

   1) 기간 및 장소 : 2018.04.09.() ~ 04.11.(), 까지

                    해당교실 및 대학원행정실(본관202호)로 제출

    2) 제출서류 : 

      연구윤리준수확인서(붙임 2) 및 지도교수추천서(붙임 3) 1부 

          <해당교실 및 대학원 행정실(본관 202호)로 제출>

      심사용 학위논문 <해당교실로 제출>

      ​ 논문표절예방프로그램 결과물제출 : 석사 3, 박사 5부 : <붙임5의 (4)의              참조하시기바랍니다>

지도교수 또는 학과()장의 지도를 받아 심사하기에 적합한 형태로 제본한 후 제출

. 유의사항

1) 지도교수 및 학과()장 유의사항 : 붙임 1 참조

2) 심사용 학위논문 제출자 중 외국어시험을 통과하지 못한 자 : 외국어시험 면제원을

    2018.04.11.()까지 제출한 학생만 논문제출자격이 있는 것으로 인정됨

3) 2016~2017학년도 입학생으로 연구윤리교육 미이수자는 

   2018.04.11.()까지  반드시 이수하여야 함

. 논문심사료 납부

1) 심사료 : 석사 10만원, 박사 30만원

2) 납부기간 : 2018.04.12.() 09:00 ~ 04.13.() 16:00

 

3. 또한 논문표절예방프로그램 검증 결과물 제출 및 심사 의무화」 되어있음에 반드시  논문제출예정자는 빠짐없이 논문표절예방프로그램 결과물 제출관련자료를 숙지,이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붙임 5).

 

붙임 1. 2018학년도 1학기 대학원 심사용 학위논문 접수 안내문 1.

      2. 연구윤리준수확인서 1. (제출할것)

      3. 지도교수추천서 1.(제출할것)

      4. 2017학년도 2학기 대학원 학위논문심사 판정유보자 명단

         (교실및420-4871로문의 하시면 안내하여 드립니다) .

      5. 논문표절예방프로그램 결과물 제출 관련 자료 1.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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